I² = 루트 T분의 165
R = 500 (예시에서 500옴이라고 줌)
T = 주어지지 않음
소괄호에 있는 10^-3 은 어디서 온건가요????
마지막 부분에 루트T가 제곱되서 밖에 500T 부분이랑
소거 되는 건 이해했는데
10의 마이너스 3승은 어디서 튀어나온 얘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세젤귀 아기볼 작성시간 26.06.10 잘은 모르겠지만 괄호 밖에 제곱이랑 곱해져서 식이 성립하긴하네요. 보통 10^-3 단위의 곱은 단위보정용으로 ms, us, ns 표현할 때 많이 쓰긴해요.
-
작성자뚱뚱한 바나나우유 작성시간 26.06.10 I(암페어) = 165/루트T(미리암페어) = 165/루트T*10^-3(암페어)
-
작성자혼합유기물 작성시간 26.06.10 10^-3, 10^-6 이런거 나오면 단위환산이 필요한 고정식 같은거라 보시면 됨 특정 공식이나 단위의 경우 정해진 단위로 표현해야할 때가 있는데 그럴때 쓰고 그래요
-
작성자Yogini 작성시간 26.06.10 전류I의 값이 165/루트T로 이게 사진에는 설명이 없이 써진것 같네요.
아마도 교제 앞쪽으로 전류의 값에대한 설명이 나올테지만 대충 1번의 심실세동 단어를 유츄해서 심실세동전류 찾아보니 통전전류 내 심실전류값이 공식으로 나와있습니다.
해당 공식으로 쓰이는 전류의 단위는 [mA]이고, 위 사진의 에너지 공식에서 쓰이는 전류는 [A] 이기에 단위를 맞 추기위해 썼습니다. -
작성자지토 선생 작성시간 26.06.10 요런거 요새 gpt한테 물으면 잘알려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