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요즘엔 그 방역차 안돌아다니나요??

작성자위르겐 클롭|작성시간26.06.10|조회수116 목록 댓글 6

벌레가 너무 많아진 느낌임

코로나 때 까진 본거같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위르겐 클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저도 요즘엔 안하길래 몸에 안좋은 성분 잇엇나 생각함
  • 작성자@ㄱI성용 | 작성시간 26.06.10 요동네는 있던데여
  • 답댓글 작성자위르겐 클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제발 우리동네도 좀.. 벌레 너무 많음 ㅠ
  • 작성자당근빳다죠 | 작성시간 26.06.10 저희 동네는 며칠전에도 왔다갔더라구영
  • 작성자낮말은새가듣고밥말은라면은내가먹지 | 작성시간 26.06.11 다니는 데 무색무취여서 봐도 모를 확률이 높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