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레가 너무 많아진 느낌임
코로나 때 까진 본거같은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위르겐 클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저도 요즘엔 안하길래 몸에 안좋은 성분 잇엇나 생각함
-
작성자@ㄱI성용 작성시간 26.06.10 요동네는 있던데여
-
답댓글 작성자위르겐 클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제발 우리동네도 좀.. 벌레 너무 많음 ㅠ
-
작성자당근빳다죠 작성시간 26.06.10 저희 동네는 며칠전에도 왔다갔더라구영
-
작성자낮말은새가듣고밥말은라면은내가먹지 작성시간 26.06.11 다니는 데 무색무취여서 봐도 모를 확률이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