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도도 캡쳐가 안되나 싶긴한데 작성자아이사|작성시간26.06.10|조회수654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작가님 옆얼굴 그리는거 너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아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주 인 공 답댓글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10 아이사 주인공 압축했네 작성자왈왈컹컹 | 작성시간 26.06.10 그림체바뀌고 안봄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또다시으악 | 작성시간 26.06.10 요새 그림체 너무 이상해짐ㅋㅋㅋㅋㅋ 어깨가 무슨 산이고 작성자개좋다음 | 작성시간 26.06.11 옛날 도시락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