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탁서분들 디아2 득템했어요!!ㅅㅅㅎ

작성자잉여의정점|작성시간26.06.10|조회수567 목록 댓글 5

아재 감성으로 폰으로다가 찍어올리기!!

20 냉깍주얼!!!

비쌀줄알았는데 현금으론 치킨값도 안되네요 걍써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잉여의정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주케는 심연 악술인데 불가능한 수준이여서 유료버스 의뢰하고있어요..ㄷㄷ
  • 작성자먼데이키즈 | 작성시간 26.06.10 와 숫자 이쁘게 떳네요 ㅊㅊ
  • 작성자접둘 | 작성시간 26.06.10 오 ㅊㅋㅊㅋ
  • 작성자Shopper | 작성시간 26.06.10 ㄷㄷㄷㄷㄷ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