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서분들 디아2 득템했어요!!ㅅㅅㅎ 작성자잉여의정점|작성시간26.06.10|조회수567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재 감성으로 폰으로다가 찍어올리기!!20 냉깍주얼!!!비쌀줄알았는데 현금으론 치킨값도 안되네요 걍써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잉여의정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주케는 심연 악술인데 불가능한 수준이여서 유료버스 의뢰하고있어요..ㄷㄷ 작성자먼데이키즈 | 작성시간 26.06.10 와 숫자 이쁘게 떳네요 ㅊㅊ 작성자접둘 | 작성시간 26.06.10 오 ㅊㅋㅊㅋ 작성자Shopper | 작성시간 26.06.10 ㄷㄷㄷㄷㄷㄷ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