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일 좀 개짜증남 작성자돌태형OUT|작성시간26.06.11|조회수25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8.. 진짜 이직 해야겟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디스펠도못쓰는놈 | 작성시간 26.06.11 이직만이 살길이다 답댓글 작성자돌태형OU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ㄹㅇ참을만큼 참앗음 답댓글 작성자디스펠도못쓰는놈 | 작성시간 26.06.11 돌태형OUT 전 2년내에 이직각 재고있음. 화팅요 작성자빛바랜호피 | 작성시간 26.06.11 저도요즘 너무쉬고싶음 일이너무많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