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 일 좀 개짜증남

작성자돌태형OUT|작성시간26.06.11|조회수252 목록 댓글 4

18.. 진짜 이직 해야겟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디스펠도못쓰는놈 | 작성시간 26.06.11 이직만이 살길이다
  • 답댓글 작성자돌태형OU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ㄹㅇ참을만큼 참앗음
  • 답댓글 작성자디스펠도못쓰는놈 | 작성시간 26.06.11 돌태형OUT 전 2년내에 이직각 재고있음. 화팅요
  • 작성자빛바랜호피 | 작성시간 26.06.11 저도요즘 너무쉬고싶음 일이너무많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