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산중에 주식 비율 말할때요

작성자흐긴|작성시간26.06.11|조회수573 목록 댓글 4

평가액 기준인가요?
매수액 기준인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배고픈하마 | 작성시간 26.06.11 자산을 평가액기준으로 이야기하면 평가액기준일거고 매수액 기준으로 이야기하면 매수액 기준 아닐까요
  • 작성자오트밀존맛 | 작성시간 26.06.11 주식은 팔아야 돈이라지만 평가액 기준이 아닐까요
  • 작성자낭만티처 | 작성시간 26.06.11 평가액이라 생각
  • 작성자C-Dog | 작성시간 26.06.11 당연히 전자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