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산중에 주식 비율 말할때요 작성자흐긴|작성시간26.06.11|조회수573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평가액 기준인가요?매수액 기준인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배고픈하마 | 작성시간 26.06.11 자산을 평가액기준으로 이야기하면 평가액기준일거고 매수액 기준으로 이야기하면 매수액 기준 아닐까요 작성자오트밀존맛 | 작성시간 26.06.11 주식은 팔아야 돈이라지만 평가액 기준이 아닐까요 작성자낭만티처 | 작성시간 26.06.11 평가액이라 생각 작성자C-Dog | 작성시간 26.06.11 당연히 전자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