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이란타격해도 합의 못이끌어 냈는데 작성자관자구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45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제와서 총공세한들 합의가 되려나싶음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루견과먹자 | 작성시간 26.06.11 미국 비축유도 아작나고 있는 상황인데 뭔 배짱으로 ㅋ 답댓글 작성자관자구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다음주에 ufc무대에서 폭동일어나는거 아닌가싶음ㅋㅋㅋㅋ 작성자르롸르듸루 | 작성시간 26.06.11 진짜 ㅈ트 그자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