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 통장 이체 한도 개빡치네

작성자보쓴꼬|작성시간26.06.11|조회수258 목록 댓글 3

급여가 새직장에서 지정한 은행에서 판 새 통장으로 이체되서 최소 7번은 가야됨 ㅅㅂ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채연 | 작성시간 26.06.11 ㅜㅜ
  • 작성자비 글 | 작성시간 26.06.11 일곱번이나요..?
    저도 이체한도때문에 애먹은적 있긴한데 급여통장은 안풀어주나용..
  • 작성자할라할라할라 | 작성시간 26.06.11 급여통장 보통 풀어주는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