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교차로인한 비염인가
약간 열 느낌이 있는거보면 감기가 맞는거같긴한디
으ㅏㅏㅏ 오뉴월 감기는 개도안걸린다했는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자유분방한 명수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진자 멍충이같음... 선풍길 켜면춥고 끄면 덥고 그래서 켜고 잔 내가 바보임..
-
작성자LUCY 작성시간 26.06.11 요즘 감기 독해여
-
답댓글 작성자자유분방한 명수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아... 앙대... 주사 맞고 싹 씻겨내려가라
-
작성자우정잉 작성시간 26.06.11
-
답댓글 작성자자유분방한 명수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하아... 내 감기 사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