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 여름에 감기 걸린 나....

작성자자유분방한 명수옹|작성시간26.06.11|조회수63 목록 댓글 6

일교차로인한 비염인가

약간 열 느낌이 있는거보면 감기가 맞는거같긴한디

으ㅏㅏㅏ 오뉴월 감기는 개도안걸린다했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자유분방한 명수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진자 멍충이같음... 선풍길 켜면춥고 끄면 덥고 그래서 켜고 잔 내가 바보임..
  • 작성자LUCY | 작성시간 26.06.11 요즘 감기 독해여
  • 답댓글 작성자자유분방한 명수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아... 앙대... 주사 맞고 싹 씻겨내려가라
  • 작성자우정잉 | 작성시간 26.06.11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자유분방한 명수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하아... 내 감기 사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