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케어 해주는데 가면 좀 나을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연중무휴 작성시간 26.06.11 E.아자르 작년 이맘때 쯤이었네요 ㅋㅋㅋ
자게에 글도 씀 -
작성자새벽을 헤엄쳐 작성시간 26.06.11 뜯고 피나고 밴드붙이고 또 뜯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복임,,,,,,,,,
-
답댓글 작성자E.아자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뜯으면 피는 안남 통증도 딱히 없고
-
작성자진지드세요 작성시간 26.06.11 그라인더같은걸로 뿌리쪽까지 갈아버림
-
답댓글 작성자E.아자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