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끼발톱이 며느리발톱? 이거처럼 따로 자라는데

작성자E.아자르|작성시간26.06.11|조회수232 목록 댓글 15

네일케어 해주는데 가면 좀 나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연중무휴 | 작성시간 26.06.11 E.아자르 작년 이맘때 쯤이었네요 ㅋㅋㅋ
    자게에 글도 씀
  • 작성자새벽을 헤엄쳐 | 작성시간 26.06.11 뜯고 피나고 밴드붙이고 또 뜯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복임,,,,,,,,,
  • 답댓글 작성자E.아자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뜯으면 피는 안남 통증도 딱히 없고
  • 작성자진지드세요 | 작성시간 26.06.11 그라인더같은걸로 뿌리쪽까지 갈아버림
  • 답댓글 작성자E.아자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