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리해야되는데
이걸 임대인한테 청구해도되나요
알아서 고쳐야하는 부분인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FC BARÇA2 작성시간 26.06.11 분명 ufc였는데
-
작성자아무의미없는닉네임 작성시간 26.06.11 에어컨이요? 전 월세는 임대인이 해주긴함
-
답댓글 작성자핵도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에어컨.....이긴한데 FCU임 중앙제어시스템
-
답댓글 작성자아무의미없는닉네임 작성시간 26.06.11 핵도창 알아여 저 자취방 fcu에어컨인데 임대인한테 청구했음
-
답댓글 작성자핵도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아무의미없는닉네임 as기사분이 비용이 15라는데
선뜻 말하기가 뭐하네요 ㅋㅋ
샹각보다 비싸가직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