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 가게 fcu가 고장나서

작성자핵도창|작성시간26.06.11|조회수97 목록 댓글 5

수리해야되는데

이걸 임대인한테 청구해도되나요

알아서 고쳐야하는 부분인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FC BARÇA2 | 작성시간 26.06.11 분명 ufc였는데
  • 작성자아무의미없는닉네임 | 작성시간 26.06.11 에어컨이요? 전 월세는 임대인이 해주긴함
  • 답댓글 작성자핵도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에어컨.....이긴한데 FCU임 중앙제어시스템
  • 답댓글 작성자아무의미없는닉네임 | 작성시간 26.06.11 핵도창 알아여 저 자취방 fcu에어컨인데 임대인한테 청구했음
  • 답댓글 작성자핵도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아무의미없는닉네임 as기사분이 비용이 15라는데
    선뜻 말하기가 뭐하네요 ㅋㅋ
    샹각보다 비싸가직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