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와 오늘 구내식당 부대찌개 ㅅㅅㅅㅅ

작성자emotion|작성시간26.06.11|조회수85 목록 댓글 8

오늘 구내식당가서 부대찌개 먹어야지

구내식당이라고 싼 거 아님 7,000원임ㅠㅠ

그래도 이게 어디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emotio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와 그러면 진짜 밥상 엎음
  • 작성자우정잉 | 작성시간 26.06.11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둥글환환 | 작성시간 26.06.11 ㅅㅅ
  • 작성자먀몸미 | 작성시간 26.06.11 부찌찌~
  • 답댓글 작성자emotio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ㅂㅜ찌찌좋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