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오늘 구내식당 부대찌개 ㅅㅅㅅㅅ 작성자emotion|작성시간26.06.11|조회수85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 구내식당가서 부대찌개 먹어야지구내식당이라고 싼 거 아님 7,000원임ㅠㅠ그래도 이게 어디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emotio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와 그러면 진짜 밥상 엎음 작성자우정잉 | 작성시간 26.06.11 작성자둥글환환 | 작성시간 26.06.11 ㅅㅅ 작성자먀몸미 | 작성시간 26.06.11 부찌찌~ 답댓글 작성자emotio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ㅂㅜ찌찌좋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