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하고싶다고 생각이듦 > 연락하다가보면 > 귀찮음
생각해보면 친구들이랑도 재밌고 굳이 외로움이없음
그러다보면 연락 뜸해져서 관계 끝
이렇게 주기적으로 텀이 도는거같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Manchester City_ 작성시간 26.06.11 시대인재 저도 연락시켜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시대인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Manchester City_ 저랑하시져
-
답댓글 작성자Manchester City_ 작성시간 26.06.11 시대인재 자기야
-
작성자트레제게 작성시간 26.06.11 저도 비슷함 일단 이게 제가볼땐 재밋는걸 많이함.. 운동(러닝 헬스 축구 등산 등등) + 야구 축구 시청 + 게임 + 애들이랑 놀기
-
답댓글 작성자시대인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진짜 그런듯요 심심하지도않고 외롭지도않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