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혹시 저같은분들있음? 연애관련

작성자시대인재|작성시간26.06.11|조회수324 목록 댓글 21

연애하고싶다고 생각이듦 > 연락하다가보면 > 귀찮음

생각해보면 친구들이랑도 재밌고 굳이 외로움이없음
그러다보면 연락 뜸해져서 관계 끝
이렇게 주기적으로 텀이 도는거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Manchester City_ | 작성시간 26.06.11 시대인재 저도 연락시켜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시대인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Manchester City_ 저랑하시져
  • 답댓글 작성자Manchester City_ | 작성시간 26.06.11 시대인재 자기야
  • 작성자트레제게 | 작성시간 26.06.11 저도 비슷함 일단 이게 제가볼땐 재밋는걸 많이함.. 운동(러닝 헬스 축구 등산 등등) + 야구 축구 시청 + 게임 + 애들이랑 놀기
  • 답댓글 작성자시대인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진짜 그런듯요 심심하지도않고 외롭지도않으니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