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ㅈ밥인데 하고싶은거 말하면 수식 뚝딱해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집에가서자야지 작성시간 26.06.11 적절한 김대기 수식을 넣은 엑셀을 만들어주는건가요? 어떤 수식을 어떻게 넣어라라고 알려주는건가요??
ai로 엑셀작업 아직안해봐서ㅠ -
답댓글 작성자적절한 김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집에가서자야지 수식 알려주면 그거 복사해서 엑셀에 넣으면되요
-
작성자검색가능한닉네임 작성시간 26.06.11 이거 개좋음
-
답댓글 작성자검색가능한닉네임 작성시간 26.06.11 매크로 까지 만들어줘서 그냥 뚝딱임
-
작성자에이사 작성시간 26.06.11 지구 뿌시는 수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