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체코전 지면 그냥 32강도 못갈텐데

작성자KT Reine|작성시간26.06.11|조회수218 목록 댓글 0


체코전은 무조건 이기고
멕시코한테 질테고
남아공을 이겨야하는데
체코전을 진다? 집가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