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장에 문제가 있어서 6월1일에 에크모달았는데
저번주에 이제는 좀 안돌아올 가능성이 매우높아서 심장이식을 준비해야된다고 했거든요
당장 이번주 월요일만 해도 심정지상태가 이어져서 심장이식대기신청 하자고했는데 어제 가니까
원래 일반인이 심장뛰는게 100이라치면 7이였다가 20정도까지 올라왔다하고
오늘 면회가니까 30-35수준까지 올라왔데요
혈압도 꽤나 올라왔고
점점 좋아지는게 보이니까 기분이 너무좋네요
물론 아직 심장에 혈전도 있고 갑자기 또 안좋아질 확률이 더 높긴한데 조금 안심이 되네요 후..
응원과 격려해주신 모든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