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 어머니가 아프다고 했었는데 점차 회복되는게 보인다네요

작성자연비니|작성시간26.06.11|조회수348 목록 댓글 15

심장에 문제가 있어서 6월1일에 에크모달았는데
저번주에 이제는 좀 안돌아올 가능성이 매우높아서 심장이식을 준비해야된다고 했거든요

당장 이번주 월요일만 해도 심정지상태가 이어져서 심장이식대기신청 하자고했는데 어제 가니까
원래 일반인이 심장뛰는게 100이라치면 7이였다가 20정도까지 올라왔다하고

오늘 면회가니까 30-35수준까지 올라왔데요
혈압도 꽤나 올라왔고
점점 좋아지는게 보이니까 기분이 너무좋네요

물론 아직 심장에 혈전도 있고 갑자기 또 안좋아질 확률이 더 높긴한데 조금 안심이 되네요 후..

응원과 격려해주신 모든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둘기얏2 | 작성시간 26.06.11 다행입니다 쾌차하시길
  • 작성자영역전개 | 작성시간 26.06.11 다행입니다!!!
  • 작성자별거아니네 | 작성시간 26.06.11 댓글 달았던 기억이있네요
    정말 다행입니다!!
  • 작성자일광이 | 작성시간 26.06.11 다행입니다 쾌차하시길!
  • 작성자시린눈물 | 작성시간 26.06.11 아휴 너무너무 다행이네요 ㅠㅠ 진심으로 완쾌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