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벅 환불 언제 해줄런지..

작성자아스콩|작성시간26.06.11|조회수130 목록 댓글 7

6월 1일 17시쯤 카드잔액 환불 신청했는데 되게 오래 걸리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 대 만 | 작성시간 26.06.11 오잉 저도 빨리 되던데
  • 작성자옥슈슈슈염차 | 작성시간 26.06.11 저 6월 1일에 신청햇는데 어제 들어왔어요
  • 작성자아스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엥 다들 빠르게 받으셨네요 뭐지;;;
  • 답댓글 작성자FC BARÇA2 | 작성시간 26.06.11 에스씨케이머시기 에서 돈 보내줬을걸요 한번 보세여
  • 답댓글 작성자아스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FC BARÇA2 아직 어플에는 환불처리 진행중으로 되어있고 입금내역도 없네요 일단 기다려 보는중인데 아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