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일 17시쯤 카드잔액 환불 신청했는데 되게 오래 걸리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 대 만 작성시간 26.06.11 오잉 저도 빨리 되던데
-
작성자옥슈슈슈염차 작성시간 26.06.11 저 6월 1일에 신청햇는데 어제 들어왔어요
-
작성자아스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엥 다들 빠르게 받으셨네요 뭐지;;;
-
답댓글 작성자FC BARÇA2 작성시간 26.06.11 에스씨케이머시기 에서 돈 보내줬을걸요 한번 보세여
-
답댓글 작성자아스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FC BARÇA2 아직 어플에는 환불처리 진행중으로 되어있고 입금내역도 없네요 일단 기다려 보는중인데 아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