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름 삿포로 항공권 가격 미쳤네요 ㅠ

작성자노오오오오오력|작성시간26.06.11|조회수275 목록 댓글 9

요즘 하도 인스타나 유튜브에서 여름삿포로 바이럴해서 그런가 겨울보다 더 비쌈
한 3년전엔 이정돈 아니었는데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스페인어봇 | 작성시간 26.06.11 18년에 60주고 갔는데 그것보다 더 비싸다구요??? ㄷㄷㄷㄷ
  • 작성자가느다란물방울 | 작성시간 26.06.11 후쿠오카에서 환승하면 40정도면 가던데 ㅋㅋ 전 그냥 규슈가게요
  • 작성자교직원 공제회 | 작성시간 26.06.11 2시간 좀 넘게 가는데 100나오길래
    차라리 동남아 가기로
  • 작성자유난히 오늘 | 작성시간 26.06.11 얼마죠
  • 작성자Bidann | 작성시간 26.06.11 진짜 좋긴한데 겨울보다 더 주고 가긴 아쉬운데잉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