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라도 차 바꾸면 흰차로 해야겠음 ㅡㅡ 작성자또다시으악|작성시간26.06.11|조회수22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검은색이니깐 여름때마다 차 탈때 뒤질꺼같음 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11 온돌입니다 뜨끈합니다 답댓글 작성자또다시으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찜질방 안가도 되게씀 ㅜ 작성자유난히 오늘 | 작성시간 26.06.11 흰차는 덜덥나보군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