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동카 6월로 3만원 혜택 끝나서 아쉬웠는데
지금 모바일티머니 케이패스 등록하면 커피도 주네여
추가 환급까지 받으면 수도권 기준 월 1만원대까지 가넝
어찌저찌 수명연장 ㄷㄷ 서울 사시는 분들 참고하십셔
다음검색
기동카 6월로 3만원 혜택 끝나서 아쉬웠는데
지금 모바일티머니 케이패스 등록하면 커피도 주네여
추가 환급까지 받으면 수도권 기준 월 1만원대까지 가넝
어찌저찌 수명연장 ㄷㄷ 서울 사시는 분들 참고하십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