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케이패스 개꿀이네여

작성자유리유리율|작성시간26.06.11|조회수630 목록 댓글 1

기동카 6월로 3만원 혜택 끝나서 아쉬웠는데
지금 모바일티머니 케이패스 등록하면 커피도 주네여
추가 환급까지 받으면 수도권 기준 월 1만원대까지 가넝
어찌저찌 수명연장 ㄷㄷ 서울 사시는 분들 참고하십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쥐돌이의하루 | 작성시간 26.06.11 ㅜㅜ나도 서울살구싶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