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26이 울트라 아니면 메리트가 없다고 하더라구요
옆그레이드라고..
폰 솔직히 유튭, 카톡용인데
S25 괜찮은선택일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KT Reine 작성시간 26.06.11 25+ 추천 26이 엑시노스라 전성비가구려요
-
답댓글 작성자꽃 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와 근데 가격비교 해보니 가격이 거의 같네요
-
작성자그저 신 작성시간 26.06.11 25+ 좋아요
노트20 울트라에서 넘어왔는데 만족중 -
답댓글 작성자꽃 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가격이 25+가 1년 늦은 모델인데 같음 ㄷㄷ...
26+가 지원금을 더 주네요 25+가 잘나왔다는 소리인거겠죠 -
작성자잉여킴 작성시간 26.06.11 1월에 s25 갔는데 그건 s26 출시 전이라 그런거고 지금은 s26 시리즈 가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