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갤노트20 쓰고 있는데 이번에 삼성 행사해서 S25+ vs S26+ 고민중인데

작성자꽃 길|작성시간26.06.11|조회수197 목록 댓글 18

S26이 울트라 아니면 메리트가 없다고 하더라구요 

 

옆그레이드라고..

 

폰 솔직히 유튭, 카톡용인데 

 

S25 괜찮은선택일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T Reine | 작성시간 26.06.11 25+ 추천 26이 엑시노스라 전성비가구려요
  • 답댓글 작성자꽃 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와 근데 가격비교 해보니 가격이 거의 같네요
  • 작성자그저 신 | 작성시간 26.06.11 25+ 좋아요
    노트20 울트라에서 넘어왔는데 만족중
  • 답댓글 작성자꽃 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가격이 25+가 1년 늦은 모델인데 같음 ㄷㄷ...

    26+가 지원금을 더 주네요 25+가 잘나왔다는 소리인거겠죠
  • 작성자잉여킴 | 작성시간 26.06.11 1월에 s25 갔는데 그건 s26 출시 전이라 그런거고 지금은 s26 시리즈 가야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