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님들아 체중계에 올라서서 스쿼트 자세로 무릎에 손으로 힘을 주면 체중계 무게 올라가나요??

작성자창민|작성시간26.06.11|조회수182 목록 댓글 12

무릎을 누르는 힘 때문에 체중계 무게가 올라가나요??

진짜 모르겠음

멍청한 질문 ㅈ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차카게살주악 | 작성시간 26.06.11 창민 윗댓분이 잘설명해주셨고 어떤물체든 외부 즉, 체중계에 전달되는 외부로의 힘만이 체중을 결정하구요. 이 역할은 지구가 님을 당기는 힘만 할 수 있습니다.
    내부에서 내부로 몸안에서 주고받는 힘은 내력이라고해서 작용반작용에의해 외부에 전달되지않아요
  • 답댓글 작성자창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차카게살주악 아 감사합니다! 그럼 제가 어떤 힘을 줘도 내력 때문에 체중계는 꿈쩍도 않겠굼여..!
  • 작성자ISTP | 작성시간 26.06.11 몸움직일떄나 잠깐움직이고 가만히있으면 그대로일듯
  • 작성자별거아니네 | 작성시간 26.06.11 혀를 중력방향으로 힘을 준다고 무게가 올라가지 않아요!
  • 작성자슬픈곰돌이 | 작성시간 26.06.11 이제 실제로 해보면 무게 요동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