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회사마다 다르겠지만
중소기업 영업직은 무슨일을 하나여?
밖에 돌아다니면서 물건 팔기?? 이런거하나여?
사무실 앉아서 전화돌려서 계약따기?
아는형이 자기회사 영업직은 일자리있따고
일할려면 말해라고 일자리 준다는데
이거저거 가릴처지는 아니긴하지만 안해본일이라 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러블리박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그런 느낌이긴해여
-
작성자띠로리훈련 작성시간 26.06.11 업종별로 너무 다름 같은 영업군일지라도
-
답댓글 작성자러블리박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아무래도 그렇죠..ㅠ
-
작성자하고싶은닉네임이없다 작성시간 26.06.11 비투비영업
거래처 관리하고 매출빵구안나게 독려도 허고 라포형성해서 경쟁사로 안넘어가게끔 하고
수금도 하고
각종고객클레임 상담도 해주고
제품교육도 해줌 -
답댓글 작성자러블리박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제가 생각한 영업보다 많은 업무를 하긴하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