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클럽같은데서 머리자름 작성자칼루키우스|작성시간26.06.11|조회수7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요근래 머리 긴거때매 답답해서예약할까하다 귀찮아서 안했는데점심시간에 지나가다 8천원짜리 미용실있길래걍들어가서 자름 ㅋㅋ 원래다니던데 2.5인데여기가 더 만족스러움 뭐지 이게 장인의 손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사개월 | 작성시간 26.06.11 동네미용실 잘고르면 ㄹㅇ 장인임 작성자잉여킴 | 작성시간 26.06.11 머리 감겨주나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