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블루클럽같은데서 머리자름

작성자칼루키우스|작성시간26.06.11|조회수78 목록 댓글 2

요근래 머리 긴거때매 답답해서

예약할까하다 귀찮아서 안했는데

점심시간에 지나가다 8천원짜리 미용실있길래

걍들어가서 자름 ㅋㅋ 원래다니던데 2.5인데

여기가 더 만족스러움 뭐지

이게 장인의 손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개월 | 작성시간 26.06.11 동네미용실 잘고르면 ㄹㅇ 장인임
  • 작성자잉여킴 | 작성시간 26.06.11 머리 감겨주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