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그 익스텐션으로 워밍업하고
스쿼트, 데드로 조져주고
레그프레스로 쉬다가
스티프 데드로 마무리
+ 사레레
벌써 땀난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또다시으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이건 없음 ㅜ
-
작성자도탁국어원 작성시간 26.06.11 불스스 왜 없죠
-
답댓글 작성자또다시으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요고 다칠꺼같아서 ㅜㅜ
-
답댓글 작성자도탁국어원 작성시간 26.06.11 또다시으악 스쿼트나 데드보다 훨씬 쉬움!!
졸라 힘들어서 그렇지
앉아서 다리 하나 앞으로 뻗고 뒷꿈치 땅에 닿게 한 다음
그대로 일어나서 나머지 다리 뒤에 걸고
가슴 피고 상체 살짝 숙이고
앉았다 일어났다 하면 끝이예여
중심 못잡겠으면 폼롤러 대각선 앞에 놓고
손가락만 살포시 얹어서 하시면됌
-
작성자사개월 작성시간 26.06.11 하체하는날은 지난 일주일 반성하는 날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