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후 3끼먹는 식습관 잡혔고

작성자또다시으악|작성시간26.06.11|조회수181 목록 댓글 13

이제 중간중간 고구마랑 아몬드, 단백질 먹어야지 

 

4키로만 더 찌면 80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11 또다시으악 탁서 거인이구나
  • 답댓글 작성자또다시으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에이사 김에렌
  • 작성자자유분방한 명수옹 | 작성시간 26.06.11 아.. 진짜 지방 고지혈증 올때까지 넣어줄 수 있는데...
  • 답댓글 작성자또다시으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건강하게 살찌끼!!
  • 작성자wor93j8q | 작성시간 26.06.11 60키로만 가져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