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보통 몇조각드세유 작성자차나핑|작성시간26.06.11|조회수133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는 8조각이면 배터질꺼같은데완전 소식가아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왜옹 | 작성시간 26.06.11 며르치 ㄷㄷ 작성자Mickey Mouse | 작성시간 26.06.11 한조..각? 작성자Noviceee | 작성시간 26.06.11 4조각 딱맞음 작성자도마도보끔 | 작성시간 26.06.11 5조각 작성자녹차마루 | 작성시간 26.06.11 4~5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