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kfc 보통 몇조각드세유

작성자차나핑|작성시간26.06.11|조회수133 목록 댓글 9

저는 8조각이면 배터질꺼같은데
완전 소식가아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왜옹 | 작성시간 26.06.11 며르치 ㄷㄷ
  • 작성자Mickey Mouse | 작성시간 26.06.11 한조..각?
  • 작성자Noviceee | 작성시간 26.06.11 4조각 딱맞음
  • 작성자도마도보끔 | 작성시간 26.06.11 5조각
  • 작성자녹차마루 | 작성시간 26.06.11 4~5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