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혈의집 VVIP입니다 작성자죽순테타|작성시간26.06.11|조회수255 목록 댓글 2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rh-O 라서 지정헌혈 해달라고 문자 오는데헌혈의집 가서 지정헌혈 하러 왔다고 하면 100명이 줄 서고 있어도 하이패스 뚫리고 바로 헌혈 자리 만들어주심가끔은 내 피는 판다면 얼마일까? 고민해 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죽순테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초코파이는 넘기셈 작성자살구맛살구 | 작성시간 26.06.11 당신을 영웅이라고 감히 불러도 될까요? 답댓글 작성자죽순테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어우야 ㅎ 감사합니다 작성자북북벅벅 | 작성시간 26.06.11 rh-O ㄷㄷㄷㄷ 답댓글 작성자죽순테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수술하면 ㅈ되는 상황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