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흠... 이 스킨 살까...

작성자코쵸우 시노부|작성시간26.06.11|조회수376 목록 댓글 20

키리코 잘안하는데 요아소비스킨은 탐나네
근데,옵치 이번 시즌 걍 일뽕시즌이라 일본풍 스킨도 넘 많부기. 근데 이쁨부기 ㅋ 다음 시즌 아마 한국인 신캐일텐데 담시즌은 한뽕시즌이었으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도리토스좋아 | 작성시간 26.06.11 코쵸우 시노부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emotion | 작성시간 26.06.11 헐 퀄 뭐임??
  • 답댓글 작성자코쵸우 시노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ㄹㅇ 개이쁨 소리이펙트도 들어봐야겠지만 한 5만원부기 할듯 ㅠ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존예보스 | 작성시간 26.06.11 이게 왜 요아소비지
  • 답댓글 작성자코쵸우 시노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