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공놀이 개막 실화냐 작성자강주하|작성시간26.06.11|조회수6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렇게 실감이 안날수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몰름보 반장 | 작성시간 26.06.11 원래 월드컵 전에는 각종 예능이나 방송에서 신나게 떠들고 호들갑 좀 떨어줘야 기분이 나는데사람들이 공중파도 덜보고, 축구에 대한 관심도 떨어지다보니 역대급으로 실감이 안되네요. ㅋㅋ 작성자구장구 | 작성시간 26.06.11 역대급으로 관심없음 ㅋㅋ 작성자살금살금 | 작성시간 26.06.11 원래 월드컵 해설 골라보는 재미도 있는데 그런것두 없는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