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일 공놀이 개막 실화냐

작성자강주하|작성시간26.06.11|조회수66 목록 댓글 3

이렇게 실감이 안날수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몰름보 반장 | 작성시간 26.06.11 원래 월드컵 전에는 각종 예능이나 방송에서 신나게 떠들고 호들갑 좀 떨어줘야 기분이 나는데
    사람들이 공중파도 덜보고, 축구에 대한 관심도 떨어지다보니 역대급으로 실감이 안되네요. ㅋㅋ
  • 작성자구장구 | 작성시간 26.06.11 역대급으로 관심없음 ㅋㅋ
  • 작성자살금살금 | 작성시간 26.06.11 원래 월드컵 해설 골라보는 재미도 있는데 그런것두 없는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