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당시 월드컵 게시판 있었나요? 작성자우주소녀보나|작성시간26.06.11|조회수10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스페인어봇 | 작성시간 26.06.11 축게가 바꼈던거 아닌가 답댓글 작성자우주소녀보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아항 글군요ㅎ 작성자@ㄱI성용 | 작성시간 26.06.11 있었던거 같기두 답댓글 작성자우주소녀보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그런가요?ㅎ 4년전이랑 이번 월드컵 분위기 느낌 다르네요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