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월드컵 당시 월드컵 게시판 있었나요?

작성자우주소녀보나|작성시간26.06.11|조회수101 목록 댓글 4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스페인어봇 | 작성시간 26.06.11 축게가 바꼈던거 아닌가
  • 답댓글 작성자우주소녀보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아항 글군요ㅎ
  • 작성자@ㄱI성용 | 작성시간 26.06.11 있었던거 같기두
  • 답댓글 작성자우주소녀보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그런가요?ㅎ 4년전이랑 이번 월드컵 분위기 느낌 다르네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