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크아 섭종하네여 ㄷㄷ

작성자따라하지말라고|작성시간26.06.11|조회수1,035 목록 댓글 7

내 인생 최초로 문상5000원 사기당한게임

현질못해서 200만 루찌만 들고있고
위장계급 달고 기본 배찌에 샤샤샥 물풍선만 끼고 유령12에서 많이 놀았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ㄱI성용 | 작성시간 26.06.11 초딩때
    아이템 교환???머시기 거기서
    어떤사람한테 아이템 사기 당했었음
  • 답댓글 작성자따라하지말라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교환채팅방은 그시절 동대문임
  • 답댓글 작성자@ㄱI성용 | 작성시간 26.06.11 따라하지말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미카미 | 작성시간 26.06.11 올해초에 럭마+샤샤샥+꽃물풍선 달아줬는데 말이죠 잉잉
  • 답댓글 작성자따라하지말라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럭마 능력치 부러워서 로두마니 뽑으려고 물음표로 돌리면 이상한 양파머리나 뚱땡이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