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을 위한 준비가 끝났다 작성자잉여킴|작성시간26.06.11|조회수367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까 저녁에 집에 오면서 닭강정이랑 나쵸 사왔어요내일 11시에 닭강정에 맥주 한캔 해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잉여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요염 저번에도 먹어봤는데 맛있어요 작성자가버먼트(였던것) | 작성시간 26.06.11 ??일은 누가 해요? 답댓글 작성자잉여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무슨 일이요? 답댓글 작성자가버먼트(였던것) | 작성시간 26.06.11 잉여킴 아니 내일 금요일인데.. 답댓글 작성자잉여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가버먼트(였던것) 아 홈 프로텍터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