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월드컵을 위한 준비가 끝났다

작성자잉여킴|작성시간26.06.11|조회수367 목록 댓글 10

아까 저녁에 집에 오면서 닭강정이랑 나쵸 사왔어요

내일 11시에 닭강정에 맥주 한캔 해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잉여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요염 저번에도 먹어봤는데 맛있어요
  • 작성자가버먼트(였던것) | 작성시간 26.06.11 ??일은 누가 해요?
  • 답댓글 작성자잉여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무슨 일이요?
  • 답댓글 작성자가버먼트(였던것) | 작성시간 26.06.11 잉여킴 아니 내일 금요일인데..
  • 답댓글 작성자잉여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가버먼트(였던것) 아 홈 프로텍터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