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2년엔 축구 관심 없다던 와이프

작성자저그테란토스|작성시간26.06.11|조회수591 목록 댓글 6

스코틀랜드 28년만인가 본선진출에
예선전 다큐멘터리+유니폼 까지 다
응원준비 만땅이네요
한국은 그래도 본선은 맨날 나갔는데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요염 | 작성시간 26.06.11 영국인이에요????
  • 답댓글 작성자저그테란토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넹 스코티시!
  • 답댓글 작성자요염 | 작성시간 26.06.12 저그테란토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Chris Paul | 작성시간 26.06.12 스코틀랜드 락밴드들 좋아합니다
  • 작성자Azpilicueta | 작성시간 26.06.12 덴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