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월드컵 개막이네요 작성자QuickMan|작성시간26.06.12|조회수16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2년 카타르 월드컵 지난지 얼마 안된거 같은데 벌써 4년이 흘러 북중미 월드컵이라니..시간 참 빠릅니다!대한민국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수빈띠 | 작성시간 26.06.12 화이팅 차마 4시경기는 못보걸거같고 일어나서 우리나라 봐야겠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