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 ui 8.5로 업뎃 할만 하나요? 작성자커피는영어로커피|작성시간26.06.12|조회수199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직도 안했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Rtype | 작성시간 26.06.12 ㄴㄴ 작성자환장할내청춘 | 작성시간 26.06.12 이상함. 적응하면 몰겠지만 작성자퍼리 | 작성시간 26.06.12 ㄴㄴ 작성자죽창 | 작성시간 26.06.12 나는 왜 업뎃을 하고 댓글들을 봤는가 작성자꿀라이밍 | 작성시간 26.06.12 통화스크리밍만 좋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