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쏘에 얼음만 타 먹고싶은데 주문할때 어떤게 알아듣기 쉬우실까요?
1. 에스프레소 4샷에 얼음만 가득 넣어주세요
2. 아이스아메리카노 3샷추가하고 물은 빼주세요
+ 저렇게 먹는 방식의 용어가 따로 있나요?
(에스프레소 마끼아또, 콘파냐 이런것처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날씨 작성시간 26.06.12 에스프레소 더블샷 두 잔만 물 없이 얼음에 부어주세요.
-
작성자퍼리 작성시간 26.06.12 1번처럼 말하면 4샷 추가라고 알아들을듯
샷 몇개 들어가요? 아 그럼 n샷 추가해주시고 물 빼고 얼음만넣어주세요
라고 하면됨 -
작성자나엔 작성시간 26.06.12 222
-
작성자UnDuck 작성시간 26.06.12 아이스아메리카노에 샷 3개 추가해주시는데 물은 없이 얼음으로만 가득 채워주세요.
-
작성자새내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다들 답변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십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