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가 가끔 BTS 파급력을 느끼는 이유

작성자리센느|작성시간26.06.12|조회수530 목록 댓글 1

뭐 찾아보는 스타일 절대 아니고


그냥 ktx 쪽에서 일하는 일반인인데
평소에는 역 유동인구 무난함


근데 오늘같은날은 ktx , 무궁화 , itx새마을
새벽 5시 시작 첫 열차부터 전 세계
다양한 인종 흑인 백인 동양인
그냥 승객이 끝도 없이 오는걸 봄
(즉 , 평소 업무시간에 1000명을 봤다면
이런날엔 약 2500~3000명을봄)

외국인들 보통 캐리어 다 끌고오고
승차할때부터 계속 많이 싣다보니까
열차가 정시 출발 못하고
몇분 지연출발할때가 있음 ㅋㅋㅋ

반대로 서울쪽으로 외국인들 하차하는
승객이 여지없이 급증 했을때도 마찬가지
짐 내릴때 ㅈㄴ 오래걸림 ㅋㅋㅋㅋㅋ


그날은 검색해보면 여지 없이
BTS 이벤트 있는날임 ㅋㅋㅋㅋㅋ


지금도 일중인데 그냥 피부적으로 느낌
아 ! 오늘 BTS 뭐 있구나 ! 하고...
(인터넷 검색해보니 BTS 부산 콘서트 ㅋㅋ)


아... 이게 진짜 파급력이고
국위선양 이구나.. 하고....


다시 한번 느낍니다......
이게 월클이구나 하고....









(대신 내 업무가 늘어나는건 빡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12 기차사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