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이먹으니까 제일불편한게

작성자관자구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282 목록 댓글 6

잠인거같음

 

푹못자고 일찍깸ㅜ

 

한4~5년전만해도 이러진않았던거 같은데

 

디지게피곤한데도 12시쯤자서 새벽4~6시에 깨면

 

다시못잠ㅜ

 

8시까지 잘수있는데도

 

왜이런거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관자구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저만그런거 아니죠?ㅜㅜ
  • 작성자우정잉 | 작성시간 26.06.12 국룰임
  • 답댓글 작성자관자구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힝..
  • 작성자개좋다음 | 작성시간 26.06.12 저도 요즘 수면패턴 불규칙대장임
  • 답댓글 작성자관자구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노인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