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먹으니까 제일불편한게 작성자관자구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282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잠인거같음 푹못자고 일찍깸ㅜ 한4~5년전만해도 이러진않았던거 같은데 디지게피곤한데도 12시쯤자서 새벽4~6시에 깨면 다시못잠ㅜ 8시까지 잘수있는데도 왜이런거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관자구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저만그런거 아니죠?ㅜㅜ 작성자우정잉 | 작성시간 26.06.12 국룰임 답댓글 작성자관자구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힝.. 작성자개좋다음 | 작성시간 26.06.12 저도 요즘 수면패턴 불규칙대장임 답댓글 작성자관자구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노인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