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들이랑 시간보내고 잘려구요!
하고 끝낫는데
오늘 멀 보내야할까용 저거에대한 답장 으아아아어렵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hooooooooooo 작성시간 26.06.12 굿모닝하고 시작하세요 다시
-
작성자복이화면 작성시간 26.06.12 잘잤냐 출근하면 출근하고있다 간단한인사
-
작성자LUCY 작성시간 26.06.12 오늘 날씨 좋다..?ㅋㅋㅋ
-
작성자창민 작성시간 26.06.12 전 계속 이어가려해서 빡치는데... 오늘도 힘차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라고 했더니 왜요? 라고 옴ㅋㅋㅋㅋㅋ ㅅㅂ눈치없냐고ㅜㅜ
-
답댓글 작성자미르별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