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무실에서 지릴뻔했네

작성자Manchester City_|작성시간26.06.12|조회수258 목록 댓글 3

배아파죽겠는데

ㅋㅋ그래도 화장실갔다오면 더우니까 사무실 에어컨켜놓고 컴퓨터켜놓고 가야징

했다가 사고날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정잉 | 작성시간 26.06.12 연차까비
  • 작성자냉탕온탕 | 작성시간 26.06.12 (공지) 사무실 내에서 지린 직원이 있사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12 맹시티님 사무실에 응가 치우고 퇴사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