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진짜 사는곳도 전투기 소음 있긴 한데

작성자에이사|작성시간26.06.12|조회수604 목록 댓글 22

활주로 근처 카센터 가니깐

찐으로 피해보상 해준게 맞겠다 싶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에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굉음 쩔던데
  • 작성자KamaTama | 작성시간 26.06.12 병점역 가는길 ㄷㄷ
  • 답댓글 작성자에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거기 개쩔죠 병점 위쪽 카센터 간거라
  • 작성자검찰총장 | 작성시간 26.06.12 전 공군 나오고 2년 동안 활주로 안에서 살았는데 이명이라는 병을 달고 전역했죠… ㅠ
  • 답댓글 작성자에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진짜로 하늘 찢고 다니는 소리같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