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주로 근처 카센터 가니깐
찐으로 피해보상 해준게 맞겠다 싶었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에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굉음 쩔던데
-
작성자KamaTama 작성시간 26.06.12 병점역 가는길 ㄷㄷ
-
답댓글 작성자에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거기 개쩔죠 병점 위쪽 카센터 간거라
-
작성자검찰총장 작성시간 26.06.12 전 공군 나오고 2년 동안 활주로 안에서 살았는데 이명이라는 병을 달고 전역했죠… ㅠ
-
답댓글 작성자에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진짜로 하늘 찢고 다니는 소리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