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에 먹을라고 결제하고 가지러가는데
그냥 취소됬는데 뭐 암말없이
뭐지 황당하네 점심에 나오기 싫어서 갈때 포장해가는건데
아 왜케 세상이 날 억까하는거같지ㅋㅋㅋㄱㄲ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맥주덕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가는길에 들려봐야죠 황당하네...
-
작성자bloodborne2 작성시간 26.06.12 아예 결제 자체가 실패하고 주문을 안 받는 건 봤는데 결제 하고 취소된 건 첨 보네요
-
작성자땅워니 작성시간 26.06.12 배민은 열렸는데 매장이 출근안했을 수도 있음
저도 메가커피에서 당해봄 -
작성자슈퍼갤럭시비누 작성시간 26.06.12 실수로 누른거일수도 있음
-
작성자맥주덕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그냥 올때보니 매장에 한명있고 이제 불키는중이였음 25분에 한숨쉬고 올라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