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축구보시는 분들 뭐 드시면서 보실거에요?? 작성자emotion|작성시간26.06.12|조회수9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전 팔도비빔면!!ㅎㅎㅎㅎ포테토칩 대기중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FC BARÇA2 | 작성시간 26.06.12 저는 지인이랑 동네 치킨집가서 볼 예정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