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영 질문 받습니당

작성자ㅅㅅ|작성시간26.06.12|조회수396 목록 댓글 50

이번달 매일 최소 3시간씩 수영을 하고 있는 수친놈입니당

회사 근무시간이 10 to 5 라면

출근전 3시간 퇴근후 3시간씩 달릴텐데

그런 회사 있으면 추천좀 해주세요

출장 이슈 없으면 더 좋구요

 

2024년과 2025년에 강습생이 최고점을 찍었는데

그 많던 강습생은 어디로 갔는지 올해는 꽤 줄었어요

 

수영 1~2년쯤 배웠으면 본인이 어느정도 할 줄 안다고 느껴서

하던 강습을 끊고 간간히 자유수영을 하러 옵니다

 

하지만 수영의 시작은 3년차때부터이며

3년차에서 5년동안 빡새게 훈련 받아야

어디가서 수영 좀 한다고 다이빙 칠 수 있습니당

왜냐면 동네 고인물들은 기본 최소 10년 이상이거든요

 

강습 빠지지 말고 받으시고

자유수영도 매주 2회 이상씩 나오셔요

제가 강조하는 킥연습은 자주 하시나요

 

질문 받습니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까망베르치즈 | 작성시간 26.06.12 오 고양체육관 오랜만이네요 ㅋㅋ 5년 다녔어요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ㅅ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여기 알아보는 사람 한명정도는 댓글 달겠지 기다리고 있었어요ㅋㅋ
  • 답댓글 작성자까망베르치즈 | 작성시간 26.06.12 ㅅㅅ 수영고수 ㄷㄷ
  • 작성자도탁클라스 | 작성시간 26.06.12 오랜만입니다 요번에 동네대회 평영25 금메달 평영50 동메달 땄네요. 다른종목은 형편없지만요 ㅎㅎ 스타트가 꼴지여서 5개월동안 스타트 위주로 훈련할생각입니다 ㅎㅎ
    케틀벨스윙으로 연습하는데
    혹시 맨몸운동으로 또 추천해주실만한 운동이있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ㅅ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간만입니다 ㅎㅎ 동네 작은 대회에서는 물밖 스타트를 꼭 해야 되는게 아니면 물속 스타트를 했으면 하지만.. 스타트보다는 턴동작 이후에서 꽤 많이 갈려서용

    케틀벨스윙 좋구요
    저는 빈봉 들고 풀스퀏 자세에서 점프 하지말고, 뒷꿈치 붙인 상태에서 빠르게 일어나는 동작을 반복해서 하는것을 선호해요

    좁은 자리에서 여러동작을 취해서 동시에 자극시킬수 있는 운동이면 다 좋을듯 합니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