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달 매일 최소 3시간씩 수영을 하고 있는 수친놈입니당
회사 근무시간이 10 to 5 라면
출근전 3시간 퇴근후 3시간씩 달릴텐데
그런 회사 있으면 추천좀 해주세요
출장 이슈 없으면 더 좋구요
2024년과 2025년에 강습생이 최고점을 찍었는데
그 많던 강습생은 어디로 갔는지 올해는 꽤 줄었어요
수영 1~2년쯤 배웠으면 본인이 어느정도 할 줄 안다고 느껴서
하던 강습을 끊고 간간히 자유수영을 하러 옵니다
하지만 수영의 시작은 3년차때부터이며
3년차에서 5년동안 빡새게 훈련 받아야
어디가서 수영 좀 한다고 다이빙 칠 수 있습니당
왜냐면 동네 고인물들은 기본 최소 10년 이상이거든요
강습 빠지지 말고 받으시고
자유수영도 매주 2회 이상씩 나오셔요
제가 강조하는 킥연습은 자주 하시나요
질문 받습니당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까망베르치즈 작성시간 26.06.12 오 고양체육관 오랜만이네요 ㅋㅋ 5년 다녔어요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ㅅ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여기 알아보는 사람 한명정도는 댓글 달겠지 기다리고 있었어요ㅋㅋ
-
답댓글 작성자까망베르치즈 작성시간 26.06.12 ㅅㅅ 수영고수 ㄷㄷ
-
작성자도탁클라스 작성시간 26.06.12 오랜만입니다 요번에 동네대회 평영25 금메달 평영50 동메달 땄네요. 다른종목은 형편없지만요 ㅎㅎ 스타트가 꼴지여서 5개월동안 스타트 위주로 훈련할생각입니다 ㅎㅎ
케틀벨스윙으로 연습하는데
혹시 맨몸운동으로 또 추천해주실만한 운동이있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ㅅ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간만입니다 ㅎㅎ 동네 작은 대회에서는 물밖 스타트를 꼭 해야 되는게 아니면 물속 스타트를 했으면 하지만.. 스타트보다는 턴동작 이후에서 꽤 많이 갈려서용
케틀벨스윙 좋구요
저는 빈봉 들고 풀스퀏 자세에서 점프 하지말고, 뒷꿈치 붙인 상태에서 빠르게 일어나는 동작을 반복해서 하는것을 선호해요
좁은 자리에서 여러동작을 취해서 동시에 자극시킬수 있는 운동이면 다 좋을듯 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