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은 월드컵인가보다 작성자Reze 레제|작성시간26.06.12|조회수371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시간 다가오니까 두근거리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12 두두두두 답댓글 작성자Reze 레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두두두두두두두두두 작성자개좋다음 | 작성시간 26.06.12 출근하는데 사람도 차도 별루 없음 작성자영역전개 | 작성시간 26.06.12 오늘 우리 팀 저 포함 6명 다들 월드컵 보려고 연차 씀 ㅋㅋㅋㅋ 작성자@ㄱI성용 | 작성시간 26.06.12 떨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