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주 금요일은 친구집에서 월드컵 보기로 함 작성자대구존잘러|작성시간26.06.12|조회수180 목록 댓글 1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0시에 문연집 없을라나새우깡에 소주 먹게 생겼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대구존잘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안주가 없음 ㅠㅜ결국 무난한 라면인가 답댓글 작성자잉여킴 | 작성시간 26.06.12 대구존잘러 순대국 사서 소주 또는 편의점. 아님 전날 사놓고 데워먹기 작성자@ㄱI성용 | 작성시간 26.06.12 친구 ㅇㅃ? 답댓글 작성자대구존잘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덜렁이들임ㅠㅜ 답댓글 작성자@ㄱI성용 | 작성시간 26.06.12 대구존잘러 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