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담주 금요일은 친구집에서 월드컵 보기로 함

작성자대구존잘러|작성시간26.06.12|조회수180 목록 댓글 15

10시에 문연집 없을라나

새우깡에 소주 먹게 생겼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대구존잘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안주가 없음 ㅠㅜ
    결국 무난한 라면인가
  • 답댓글 작성자잉여킴 | 작성시간 26.06.12 대구존잘러 순대국 사서 소주 또는 편의점. 아님 전날 사놓고 데워먹기
  • 작성자@ㄱI성용 | 작성시간 26.06.12 친구 ㅇㅃ?
  • 답댓글 작성자대구존잘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덜렁이들임ㅠㅜ
  • 답댓글 작성자@ㄱI성용 | 작성시간 26.06.12 대구존잘러 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