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 출근 30분 일찍해서 한 일

작성자새벽을 헤엄쳐|작성시간26.06.12|조회수349 목록 댓글 20


크림치즈마늘빵 사먹음ㅋ

아침에 만드신 거라

바삭하고 개맛잇네여;;


여기 소금빵도

웃게에 올라온 소금빵맛집 리스트에 있던데

존맛임,,ㅎ

행복한 금욜 되십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새벽을 헤엄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라떼랑 샥
  • 작성자김따뜻 | 작성시간 26.06.12 든든쓰
  • 답댓글 작성자새벽을 헤엄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와 아침부터 너무 든든따리
  • 작성자조로성님 | 작성시간 26.06.12 돼지런 ㄷㄷ
  • 답댓글 작성자새벽을 헤엄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ㄹㅇ 돼지런한 하루 시작~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