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노블 5 짱편함 ㄷㄷ

작성자구장구|작성시간26.06.12|조회수145 목록 댓글 20

발볼넓은거 체감되는거 같기도 하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구장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이제 러닝만 하면 완벽함
  • 작성자흐긴 | 작성시간 26.06.12 초심자도 신을만한가요 입문자고 조깅수준인데
  • 답댓글 작성자구장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저는 그냥 일상화로 샀는데 짱편해요 ㅋㅋㅋ
  • 작성자편라니 | 작성시간 26.06.12 2E사이즈는 신임ㅋㅋ
  • 답댓글 작성자구장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ㄹㅇ또살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